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뒤로가기

이용안내 FAQ

+ MORE
  • [ 기타 ] 쿠폰 이용안내

    - 각 할인쿠폰마다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 배송비 무료쿠폰은 배송비가 부여되는 상품을 주문할 경우 무료로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쿠폰은 한 주문, 한 상품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쿠폰금액이 판매가를 초과할 경우 쿠폰을 사용할실 수 없습니다.


    - 일부 품목은 쿠폰 사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한 할인쿠폰은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기타 ] 쇼핑몰 적립금 이용안내

    - 상품금액 3만원이상 주문시 적립금 3천원 이상 보유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상품주문시 지급되는 적립금은 배송완료 14일후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 적립금은 [풍기고려홍삼협동조합] 인터넷 쇼핑몰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구매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부여된 시점부터 3년간 유효(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하며, 유효기간이 지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 할인쿠폰 또는 적립금을 사용하여 상픔구매시 해당 주문건의 적립금은 부여되지 않습니다.

  • [ 교환 및 반품 ] 교환이나 반품 신청을 안하고 택배를 보냈어요.

    교환신청이나 반품신청을 안한 상태의 상품이 입고된 경우 반송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때는 상품Q&A 또는 고객센터(☎ 054-637-3833)로 연락주셔서 교환 및 반품신청을 하신 후 반송하시기 바랍니다.

  • [ 교환 및 반품 ]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교환이나 반품시 저희 쇼핑몰 지정택배가 아닌 다른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비의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교환이나 반품 택배를 보내시기 전 상품Q&A 또는 고객센터(☎ 054-637-383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 및 반품 ]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저희 상품의 특성상 식품유형으로 맞교환은 불가하며,

    교환상품이 회수되어 상품 확인 후 재출고되므로 참고부탁드립니다.

  • [ 교환 및 반품 ]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반품된 상품을 확인 후 주문시 결제유형에 따라 환불 소요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 주문 당일 취소 시 당일 취소 가능하나, 카드사 승인 후 취소 시 약 2-3일 소요됩니다.

    2. 현금결제 : 무통장입금을 하신 경우 환불계좌를 통해 환불해드립니다.

    3. 적립금 : 주문 취소 시 바로 환불됩니다.

  • [ 교환 및 반품 ] 교환이나 반품시 택배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오배송또는 상품이상이 아닌 단순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택배비는 고객부담이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 교환 및 반품 ] 교환 및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이 완료된 상품 중 7일 이내의 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Q&A 또는 고객센터(☎ 054-637-383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상품하자 및 배송중 파손 건에 대해서는 풍기고려홍삼이 책임지고 환불 및 교환해 드리며, 고객님의 구매변심으로 인한 반품건에 대해서는 왕복택배비가 발생하는 점을 참고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구매변심으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주문 및 결제 ] 결제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풍기고려홍삼협동조함]쇼핑몰에서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합니다.


    - 현금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 비현금성 결제수단 : 신용카드, 간편결제(네이버페이) 등

    - 포인트성 결제수단 : 풍기고려홍삼협동조합 쇼핑몰 적립금

  • [ 주문 및 결제 ] 무이자 할부 이벤트 문의요

    저희 풍기고려홍삼협동조합 쇼핑몰에서는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상품 주문금액에 관계없이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항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무이자 할부 가능 카드 - 비씨/ 삼성/ 국민/ 롯데/ 현대/ 외환/ LG/ 신한/ NH카드/ 하나SK

        (네이버페이 결제시 무이자할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 주문 및 결제 ]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하나, 비회원 주문시 풍기고려홍삼협동조합의 회원혜택 및 적립금,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없게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주문 및 결제 ] 방금 상품을 주문했습니다.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의 주문 내역은 쇼핑몰 상단 [마이쇼핑] > [주문조회] 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주문번호 [20171212-*******]을 클릭하시면 주문한 상품, 결제, 배송상태 등 주문상태의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이 확인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 054-637-383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 및 결제 ] 결제까지했는데 주문내역 확인이 안되요.

    주문 내역은 쇼핑몰 상단 [마이쇼핑] > [주문조회] 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주문내역이 확인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 054-637-383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서 작성 후 결제하기를 누르지 않으시면 최종 주문접수가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주문 및 결제 ] 주문한 상품 취소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 쇼핑몰 상단 [마이쇼핑] > [주문조회] > 해당상품 주문일자 하단의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신 후

    직접취소가 가능하며 고객센터(☎ 054-637-3833)로 연락을 주셔서 취소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결제)완료 후 배송준비중 또는 발송처리가 된 경우 상품Q&A  또는 고객센터(☎ 054-637-383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처리가 된 이후 주문취소의 경우 회수운임비는 고객부담으로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주문 및 결제 ] 주문한 상품옵션(색상/결제변경/배송지변경)을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의 주문(결제) 완료 후 상품의 옵션(색상/결제변경/배송지변경)의 변경은


    쇼핑몰 상단 [마이쇼핑] > [주문조회] > 해당상품 > [주문취소] 후 재주문해주시는 방법이 있으며,


    고객센터(☎ 054-637-3833)로 문의주시면 변경처리가 가능합니다.

  • [ 배송관련 ] 주문한상품이 아닌 다른상품이 배송됐어요.

    주문하신 상품이 아닌 다른상품으로 배송이 되었다면 상품의 출고 오류로 인한것이며

    이경우 고객센터(☎ 054-637-3833)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지를 변경 하고 싶어요.

    주문(결제) 완료 후 주문처리상태가 [결제완료]일 경우 상품Q&A 또는 고객센터(☎ 054-637-3833)로 문의주시면 배송지 변경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상품이 출고되어 발송처리가 된 상태라면 배송지 변경은 불가하며,

    발송처리 후 배송지변경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왕복택배비는 고객부담으로 처리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 무료배송 상품과 일반배송 상품을 함께 주문하면 무료배송인가요?

    무료배송 상품과 일반배송 상품을 장바구니에서 함께 주문하신 경우 무료배송으로 묶음배송 처리됩니다.

  • [ 배송관련 ] 주문조회에서 배송완료인데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

    우선 해당상품의 배송조회를 해보신 후 배송기사분께 부재시 보관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배송조회시 배송자체가 상품 Q&A 또는 고객센터(☎ 054-637-3833) 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 [ 배송관련 ]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따로 오나요?

    여러개의 상품을 한번에 주문하셨을 경우 배송지가 동일할 경우상품재고사정에 따라 묶음배송이 되어 함께 출고됩니다.

    단, 여러개의 상품중 재고사정에 따라 묶음배송이 되지 않을경우 고객님께 따로 연락을 드립니다.


상품 사용후기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