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코로나를 이기자!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0-03-08

조회 9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희 풍기고려홍삼에서는 코로나19가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고객님들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돌아서...우리나라는 3/7일 기준으로보면 약 150,000만명을 검사하고 확진자 7,100여명 사망자 44명으로 나오고 있는데 여기에는 대구 경북 신천지 확진자 6,100여명 사망자 41명을 기록하기 때문에 많이 올라있는 상황이고~~
(대구경북신천지 빼고 보면 1.000명 확진, 3명 사망!)

일본은 확진자 1,000명이라고 보고하고 있는데 검사자수가 약 12,000명 정도라고 보면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지요~~ 일본은 왜 검사자 수가 작을까? 올림픽이 연기되거나 취소 될 수 있을까 바 검사 자체를 늦추거나 발표를 축소하는 건 아닌지....그러고도 우리나라 국민들 입국을 사실상 금지한다는 게....기가 막히고 코가 막혀서~~내가 알기로는 현재 파스퇴르 연구소하고 한국감염관리 본부에서 회의를 하고 우리나라에 있는 약 2500여개의 기존 치료약(사스, 메르스)들을 새로 임상실험해서 현재 약 25종의 약을 추출 했다고 하니 아마도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코로나19치료제가 개발되는 건 아닌지 큰 기대도 해봅니다. 우리 모두 힘 모아서 코로나 이겨낼 수 있기를!

 

우리나라가 검사자 수가 많은 것은 진단 시약를 개발한 우리나라 제약회사의 공로가 크다고 봐야겠죠. 처음에는 검사에 하루 24시간이 걸리 던 것이 우리나라 기업 씨젠이 지난 1월말에 진단시약을 개발해서 공급함으로써 6시간 이내로 줄인 것이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다고 봐도 무방하다 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